about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푸하하하프렌즈는 윤한진,한승재,한양규(가나다순) 3명으로 구성된 건축사사무소다.
이들은 서로 친구사이다. 그래서인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 어김없이 서로 싸운다. 보통 유치한 이유가 싸움의 발단이 된다.

예를들어 한 친구가 자기 스스로 몸매가좋다고 평가를 하자 자기가 진짜 몸매가좋다고 생각하는게 어이없다며 비난을 하였고 내가 나를 몸매가 좋다고 생각하는게 너랑 무슨상관이냐며 말싸움을 하다가 결국 치고 박으며 싸운적이있다.

또 한번은 한친구가 진행중인 설계를 보던 다른 친구가 귀여운짓 좀 그만해 라고 말해서 서로 욕하며 싸운적이있었다.

올해로 독립4년차가 된 푸하하하프렌즈는 건축의범위를 사회전반으로 확대하고 다양한 실험을 하려고 하지만 말로 그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첫프로젝트 ‘흙담’으로 김해건축대상제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지만 이후로는 크게 주목받지 못하고 있어 많은 다독임이 필요하다.

e-mail: fhhhs@naver.com

facebook: www.facebook.com/FHHHFriends

address: 631-7. 2F. seong san dong, seoul. republic of korea

phone: +82-70-4204-0325

(10:00~ 17:00)

instagram: 윤한진@hanjinyoon         한승재@niian_seungjae           한양규@yangkyuh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