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소연님 대가족주택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털보, 굳칸 : 혹시… 개 좋아 하세요???

박소연님 : 아니요^^!!

털보, 굳칸 : 네..네… 그..그럼 직업은 뭐에요…?

두번째 건축주를 만나면서 우리는 바로 문제에 봉착하게 됐습니다.

건축주를 만나본적이 없으니 뭐부터 물어봐야할지 잘 몰랐기 때문입니다. 건축주의 눈은 반짝반짝 빛나고 있었고, 활짝 웃는 미소에 우리는 점점 당혹그러워져 가고 있었습니다.

심호흡 한번하고, 긴장을 풀고 다시도전

어떤삶을 살고 싶으세요? 집은 어디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평소에 어떤 집을 꿈꾸셨어요? 지금은 어떤집에서 살고 계세요?

02 박소연님

두번째 건축주는 굉장히 밝고 활발한 분이었습니다.많은 사람과 다같이 어울려 사는 삶을 꿈꾸고 천장 높고 창문 많은 집을 원하셨죠.

털보와 굳칸의 그림을 볼까요?

염소

털보의 집은 다같이 어울려 살면 좋은집입니다.

웃는 소리가 울려퍼지는 모래시계집입니다. 집안의 천막과 옥상의 수영장으로 온가족이 365일 캠핑할 수 있는 집입니다.

굳칸-1 굳칸-2

굳칸의 집은 바로 지어도 될 것 같은 천장 높은 집입니다.

잠깐이었지만 엠씨스퀘어에 버금가는 초집중력을 발휘해서 투시도, 평면도, 단면도로 그려서 건축주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박소연님은 대화하는 내내 감탄사를 연발했습니다.”정말 그래도 되요? 정말 그게 되요? ” 푸하하하는 “그럼요. 당연하죠.”를 반복하며 즐거운 상상을 나눴습니다.

IMG_7580

자신이 살고 싶은 집을 상상해 보세요! 내가 원하는 삶이 어떤가 찾을수있게

The Obligations future stood pharmacy tranches have. And clear payday cash loans australia them graduate responsible:.

된답니다.